본문 바로가기
x
뉴스레터 구독하기
캣랩의 새로운 소식을 메일로 받습니다.
home > magazine > topic

집사능력시험으로 낭덕후력 확인하는 자리, ‘2017 케이캣’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년 06월 14일 / by 작성자catlab / 조회수3,582

본문

오는 7월 1일부터 이틀간 2017 케이캣페어(K-CAT FAIR)가 학여울 세텍에서 개최된다. 

케이캣페어는 대한민국 대표 반려동물산업박람회 케이펫페어(K-PET FAIR)에서, 고양이만을 위한 콘텐츠로 특화한 고양이 전문 박람회이다. 국내 고양이 분야 박람회로는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점에서 관련 업계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고양이 전문 박람회답게 고양이 사료, 간식, 모래, 이동장, 캣타워 등 고양이를 반려하는 데 필요한 필수품과 애묘인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다양한 용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눈에 띄는 이벤트로는 ‘케이캣 고양이집사능력시험 이벤트’다. 고양이에 관한 필수 지식부터 애묘인 사이에서 유행하는 은어나 난센스 퀴즈 등이 문제로 출제되어, 고양이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건강하게 반려하기 위한 지식과 고양이 반려인으로서의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다.

총 50문항이 출제되며 성적 우수자 1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80만원 상당의 고양이자동화장실, 고급 원목 캣타워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또 고양이 비만, 관절 관리, 노령 고양이 돌봄 법, 둘째 고양이 입양 노하우 등 애묘인들이 궁금해하는 주제들로 고양이 수의 정보 관련 세미나가 전시기간 중 무료로 진행된다.

김대영 고양이 작가의 길고양이 사진전 및 고양이를 소재로 한 DIY 소품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별도로 운영된다.

  

 

입장료는 1만원이며, 6월 29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 시 입장료가 30% 할인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반려묘는 동반 입장할 수 있지만 반려견 및 다른 동물의 입장은 제한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ca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본은 네코노믹스(고양이를 뜻하는 일본어 ‘네코’와 경제학을 뜻하는 ‘이코노믹스’(Economics)의 합성어)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만큼 반려묘 시장의 경제효과에 기대가 크다. 주최 측은 “우리나라도 고양이를 키우는 인구의 증가로 인한 관련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반려묘를 키우는 애묘인들의 취향과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전문 전시회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다”며 개최 배경을 밝혔다. - cat lab - 

 

▶ 케이캣 고양이집사능력시험이벤트 사전신청 바로가기 | https://goo.gl/forms/Hrg9FiHTSSVqVAiZ2

▶ 2017 케이캣페어 사전등록 바로가기 |  http://registration.khfair.com/reg-pet-new/?r=kc_sec



COPYRIGHT 2024. cat lab ALL RIGHTS RESERVED
[캣랩 - www.cat-lab.co.kr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복사, 재배포, 2차 변경을 금합니다]

<p>고공캣캣모나이트</p>
네이버 블로그 인플루언서 팬신청
저작권침해

newer  | article |  older
이 글의 이웃글

topic의 인기글

캣랩 정보

고양이 생활문화 연구소

cat lab

home
shop
magazine
daily cat
cat Q&A
site map

bank info

account 국민은행 086-21-0606-968
예금주 장영남

company info

주소 경기도 화성시 10용사2길 27 201호
대표 장영남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경기, 아51478
제호 캣랩
발행인 및 편집인 장영남
등록일 2017-02-13
청소년보호책임자 장채륜
사업자등록번호 211-36-07053
통신판매신고업 신고번호 제 2016-화성동부-0513호

call center

070-7723-4599
catlove@cat-lab.co.kr
MON-FRI AM9 - PM6
SAT, SUN, HOLYDAY OFF

follow u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TOP
copyright © 2014- 2024. All Rights Reserved by cat lab.